[사진 = 피네이션(P NATION) 제공]
[사진 = 피네이션(P NATION) 제공]

[서울=RNX뉴스] 김형준 기자 = 제시(Jessi)가 발칙하고 힙(HIP)하게 신곡 활동을 시작한다.

제시(Jessi)는 지난 13일 새 디지털 싱글 'ZOOM'을 발매하고 네이버 NOW. '#OUTNOW'와 네이버 바이브(VIBE) '파티룸'을 통해 컴백 첫 날부터 리스너들과 활발한 소통을 펼쳤다.

'#OUTNOW'에서는 제시의 신곡 'ZOOM' 무대가 첫 공개됐다. 제시는 'ZOOM'에 "재미있는 노래다. 드라이브 할 때, 샤워 할 때, 뭔가를 할 때 들으면 신난다.

뮤직비디오를 꼭 보셔야 한다"라며 "라치카와 이번 퍼포먼스를 함께했다. 처음부터 안무가 너무 마음에 들었다. 라치카의 응원에 더 잘할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무대를 본 많은 시청자들은 “중독성 있다”, “라이브 대박”, “진짜 멋있다” 등의 반응을 쏟아냈고, 제시는 “너무 행복하고 감사하다. 행복의 눈물이 나올 것 같다. 열심히 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사진 = 피네이션(P NATION) 제공]
[사진 = 피네이션(P NATION) 제공]

이어 제시는 직접 팬들의 댓글을 읽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제시는 취직한 지 얼마 되지 않은 팬에게 “넘어지고 실수하는 게 나쁜 게 아니다. 그게 성장이다.

넘어져도 괜찮다. 넘어지지 않으면 성장할 수 없다”라고 조언했다. 특히 팬들의 응원과 공감 섞인 사연에 제시는 결국 눈물을 보이며 “항상 행복하고 싶다. 가족과 있을 때 팬들과 있을 때 행복하다”라고 말했다.

'파티룸'에서도 제시만의 소통이 이어졌다. 제시는 중학생부터 '파티룸' 1기 호스트까지, 다양한 리스너들과 직접 통화하면서 "페스티벌에서 'ZOOM'을 부르면서 빨리 팬분들을 뵙고 싶다.

'ZOOM'은 우리 팬분들을 위해 만든 곡이다"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제시는 "최선을 다해 활동하면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 여러분들을 실망시키지 않겠다"라고 다짐을 전했다.

'ZOOM'은 사진을 찍기 위한 '순간'을 살아가는 현대인의 모습을 직관적으로 풀어낸 트랩 힙합 장르의 곡이다. 싸이(PSY), 유건형, bobblehead, 염따, bayb 등이 제시와 함께 작사, 작곡에 참여해 감각적인 트랙을 완성했다.

'ZOOM'은 지난 13일 발매 이후 멜론, 지니, 벅스 등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각종 차트에 상위권에 진입했고, 글로벌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 아이튠즈에서도 14일 기준 페루 1위, 필리핀 5위를 비롯해 미국과 영국을 포함한 13개 지역 톱 송 차트에 진입했다.

안무팀 라치카와 함께 제시만의 당당한 아우라와 에너지를 가득 담은 'ZOOM' 뮤직비디오 역시 12시간 만에 유튜브 조회수 200만뷰를 돌파하는 등 가파른 유튜브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제시는 14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음악 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서 'ZOOM'의 무대를 방송 최초로 공개하며 본격 컴백 활동을 시작한다.

키워드

#제시 #Mnet #ZOOM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