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MNH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MNH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RNX뉴스] 김형준 기자 = 그룹 밴디트(BVNDIT)가 데뷔 3주년을 맞아 팬들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밴디트(이연, 송희, 정우, 시명, 승은)는 지난 10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데뷔 3주년 기념 스페셜 축전 이미지 및 영상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멤버들은 축전 이미지와 영상편지를 통해 늘 변함없는 응원을 보내준 팬들에게 메시지를 전하며 고마움을 아낌없이 표현했다. 

밴디트는 “지난 3년 동안 많은 변화가 있었지만 가장 큰 변화는 든든한 반딧불(팬덤명)이 저희 옆에 있는 것이다. 반딧불이 보내주는 무한한 응원과 사랑 덕분에 저희 밴디트가 무사히 3주년을 맞이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더욱 열심히 하는 밴디트가 되겠다. 언제나 보고 싶고 감사한 반딧불. 앞으로도 좋은 추억 많이 만들어가자”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사진 = MNH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MNH엔터테인먼트 제공]

또, 밴디트는 이날 오후 브이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팬들과 함께 데뷔 3주년을 자축했다. 특히 방송 말미에는 “저희 밴디트가 드디어 5월에 컴백한다”고 컴백 소식을 깜짝 스포일러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밴디트는 지난 2019년 4월 10일 데뷔곡 ‘호커스 포커스(Hocus Pocus)’로 가요계에 첫발을 내디딘 후 ‘드라마틱(Dramatic)’, ‘덤(Dumb)’, ‘정글(JUNGLE)’, ‘컴 앤드 겟 잇(Come and Get It)' 등의 곡으로 활동하며 탄탄한 퍼포먼스와 보컬을 겸비한 올라운더 실력파 그룹으로 눈도장을 찍었다.  

키워드

#밴디트 #BVNDIT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