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파이렛(PYRAT) 제공]
[사진 = 파이렛(PYRAT) 제공]

[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대세 프류듀서 미닛(Minit)이 신곡을 발매한다.

미닛은 9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Drama (드라마) (Feat. Skinny Brown, SINCE, 안병웅)’를 발매한다.

‘Drama’는 미닛이 지난 2월 발매한 EP 앨범 ‘BLUE (블루)’ 이후 약 2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로,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미닛만의 음악 색깔이 돋보이는 곡이다.

특히 이번 곡에는 스키니 브라운(Skinny Brown), 신스(SINCE), 안병웅까지 실력과 개성을 갖춘 세 뮤지션이 피처링으로 참여하며 듣는 재미를 더욱 다채롭게 완성했다. 이들은 각자의 색깔을 살리면서도 조화로운 음색 케미로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미닛은 콜드, 기리보이, 한요한, 김승민, 티아라, 펜타곤, 아스트로, CIX 등 장르를 넘나드는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협업한 실력파 프로듀서 겸 싱어송라이터다.

지난 2월 콜드가 웨이비(WAVY), 레이어드 아일랜드(layered Island)에 이어 새롭게 론칭한 음악 레이블 파이렛(PYRAT)에 첫 번째 아티스트로 합류했으며 ‘BLUE’에 이어 ‘Drama’까지 발매하며 활발한 음악적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미닛은 앞으로도 꾸준하고 왕성한 활동을 통해 자신만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혀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미닛의 음악적 역량을 느낄 수 있는 새 디지털 싱글 ‘Drama (드라마) (Feat. Skinny Brown, SINCE, 안병웅)’는 오는 9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