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티알엔터테인먼트, 멜로우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티알엔터테인먼트, 멜로우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RNX뉴스] 김형준 기자 = 그룹 트라이비(TRI.BE)가 데뷔 후 처음으로 프로야구 시구·시타에 나선다.

트라이비(송선, 켈리, 진하, 현빈, 지아, 소은, 미레)는 5일 오후 6시 30분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는 2022 KBO리그 키움 히어로즈와 LG 트윈스의 3연전 시리즈 첫 경기에서 시구와 시타를 맡는다.

트라이비의 프로야구 시구·시타는 이번이 처음으로, 리더 송선이 마운드에 올라 시구를, 막내 미레가 타석에서 시타를 각각 맡는다. 또, 경기 전에는 멤버 전원이 그라운드에서 ‘우주로’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날 홈팀 키움 히어로즈의 승리를 기원하며 시구·시타에 나서는 트라이비는 구단을 통해 “평소에 꼭 하고 싶었던 시구·시타를 하게 돼 영광이다. 메이저리그에 진출한 김하성 선수의 번호와 같은 저희 7명이 함께 키움 히어로즈의 승리를 기원하며 열심히 응원하겠다”고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트라이비는 지난해 ‘TRI.BE Da Loca’와 ‘CONMIGO (꼰미고)’, 두 장의 싱글 앨범과 미니앨범 ‘VENI VIDI VICI (베니 비디 비치)’를 발표하며 Z세대다운 풋풋하면서도 당찬 에너지로 전 세계 K-POP 팬들로부터 ‘글로벌 루키’로 통하고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