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내츄럴리뮤직

[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가수 강하루가 ‘심플리케이팝’에 출격해 감성 신곡 라이브를 선사한다.

강하루는 오늘(4일) 오후 유튜브 채널 ARIRANG K-POP에서 방송되는 ‘심플리케이팝’에 출연해 신곡 ‘그대, 고마웠어요’ 무대를 꾸민다.

이날 강하루는 지난달 21일 발매한 카카오웹툰 ‘N번째 연애’와의 컬래버레이션 신곡 ‘그대, 고마웠어요’를 열창한다.

강하루는 특유의 감미로운 보컬과 섬세한 감정선으로 이별의 아픔을 차분하고 담담하게 표현, 보낼 수밖에 없는 이별, 누구의 잘못도 아닌 이별을 마주한 연인의 러브 스토리로 음악팬들의 공감대를 자극할 전망이다.

강하루가 OST를 가창한 ‘N번째 연애’는 전 남자친구의 바람으로 장기 연애를 마무리 지은 나리가 소개팅에서 만난 매력남 무기와 연애를 시작하면서 벌어지는 현실 로맨스를 다룬 작품이다. 2030 독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것은 물론, 화려한 OST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았다. 특히 강하루의 ‘그대, 고마웠어요’는 발표 직후 음원 차트에 진입하는 등 리스너들의 감성을 저격하며 인기몰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강하루는 ‘심플리케이팝’을 시작으로 다양한 무대 및 음악방송을 통해 활발한 행보를 펼칠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