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tvN]
[사진제공=tvN]

[서울=RNX뉴스] 김윤서 기자 = tvN ‘코미디빅리그(이하 ‘코빅’)’에 감성 발라더 나윤권이 출격한다.

오늘(3일, 일) 저녁 7시 45분에 방송되는 ‘코빅’에서는 2022년 2쿼터 첫 라운드가 펼쳐진다. 가수 나윤권이 깜짝 출연해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나윤권은 ‘사이코러스’ 코너를 지원 사격한다. 황제성, 양세찬을 향해 재치 넘치는 애드리브를 선보이고 유쾌한 입담도 뽐내는 등 숨겨둔 예능감으로 현장을 초토화시켰다고. 

한껏 달아오른 분위기 속 나윤권을 진땀 빼게 만든 역대급 돌발 상황도 발생한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높인다.

한편 2022년 2쿼터 1라운드에는 신규 코너인 ‘코빅 뉴스’와 ‘홍당무 마켓’이 출격을 알려 기대감을 자아낸다. 

먼저 ‘코빅 뉴스’는 문세윤, 황제성, 이진호, 이용진, 횽윤화 등 대세 코미디언들이 의기투합한 코너로, 지금껏 볼 수 없었던 흥미진진한 뉴스를 전한다. ‘홍당무 마켓’에서는 남호연, 강재준, 김두영, 이은형이 웃픈 중고거래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한편 기존 코너들도 재정비를 마쳤다. 지난 쿼터 종합순위 1위를 거머쥔 ‘두분사망토론’의 이상준과 이용진은 ‘만우절 거짓말’을 주제로 더욱 불꽃 튀는 토론을 벌인다.

‘결혼해 두목’에서는 두목 이국주의 이상형을 찾아주려는 신규진, 정호철의 고군분투가 계속된다. 특히 나윤권이 깜짝 무대에 올라 폭소를 선사했다는 후문이다.

‘분장후설렘’에서 박나래, 김해준은 여전히 짜릿한 비밀 연애를 이어간다. ‘그루트’ 캐릭터로 분장한 박나래와 이상준의 완벽한 호흡도 예고돼 기대함을 더한다. 

이 밖에 홍윤화와 이상준의 기상천외한 케미스트리가 돋보이는 ‘금쫙가는 상담소’, 관객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한 맞춤형 개그의 진수 ‘취향저격수’까지, 풍성한 웃음의 향연은 오늘 방송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

대한민국 웃음의 대세 tvN ‘코빅’은 매주 일요일 저녁 7시 45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