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AOMG 제공]
[사진 = AOMG 제공]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솔로 아티스트 유겸 (YUGYEOM)이 자신만의 감각적인 음악 세계를 구축했다.

유겸은 지난달 31일 발매한 새 디지털 싱글 [Take You Down (테이크 유 다운)]으로 국내외 많은 음악 팬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이번 싱글에 수록된 'Take You Down (Feat. 쿠기)', '불빛' 두 곡 모두 유겸이 작사, 작곡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트랙이다. 'Take You Down'에서는 프로듀서 WOOGIE (우기), '불빛'에서는 DJ Wegun (웨건)과 호흡을 맞춰 유겸의 뚜렷한 색채에 트렌디한 음악 스타일을 더했다.

먼저 'Take You Down'은 미니멀한 비트 위 유겸의 시크한 보컬과 쿠기의 날카로운 래핑을 더한 세련된 스타일의 곡이다. 유겸과 쿠기는 뮤직비디오에서도 색다른 시너지를 발휘해 몽환적인 무드를 선사했다.

또 다른 느낌의 수록곡 '불빛'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가사로 귓가를 사로잡는다. 유겸의 감미로운 음색이 따뜻한 메시지 안에서 더욱 돋보인다.

지난해 AOMG에 합류한 유겸은 첫 솔로 EP [Point Of View: U (포인트 오브 뷰: 유)]에 이어 9개월 만에 선보인 이번 [Take You Down]으로 독보적인 감성과 분위기를 만들어가고 있다. 유겸의 매력적인 음색과 작사, 작곡 능력이 더욱 성숙하게 펼쳐져 리스너들의 관심을 고조시키고 있다.

이번 [Take You Down]을 통해 유겸은 상반된 느낌의 두 트랙을 선보이며, 한층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증명했다. [Take You Down]으로 올해의 음악 활동을 시작한 유겸은 계속해서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며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