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 모비제공

[서울=RNX뉴스] 김윤서 기자 = 한 가지 주제에 맞는 세대별 차트를 알아보며 음악 토크쇼의 새바람을 일으킬 ‘차트 시스터즈’가 바로 오늘 저녁 8시 20분 tvN STORY에서 첫 방송된다. 

‘차트 시스터즈’는 조상 차트부터 이모 차트, 조카 차트를 각각 알아보며 전 세대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세대 초월 음악 토크쇼로, 오늘 첫 방송에서는 ‘오열을 부르는 폭풍 이별 노래’라는 주제로 레트로 명곡부터 최신 가요까지 세대별 인기곡들을 조명한다. 특히 개그우먼 아이돌 셀럽파이브가 완전체로 MC에 출격해 그들만의 유쾌한 케미를 가감 없이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먼저, 송은이는 조상 차트에 있는 곡들뿐만 아니라 차트에 없는 그 시절 노래들을 그때그때 바로 부르며 ‘SONG크박스’로 오래된 연예계 경력을 뽐낸다.

또한 신봉선은 이별 노래라는 주제인 만큼 발라드를 구슬픈 음색으로 소화해 놀라움을 안길 예정. 김신영은 어떠한 힌트도 없이 이모 차트에 올라간 노래를 맞춰 ‘가요 박사 김박사’로의 면모를 선보이고, 안영미는 춤신춤왕답게 무대를 댄싱으로 채워 흥을 더할 예정이다. 이처럼 노래방 덕후의 심장을 저격하며 방구석 노래방을 오픈하게 만드는 셀럽파이브의 무대는 물론, 세대별 차트의 주인공은 무슨 곡일지, 노래에 얽힌 다양한 썰들까지 예고하며 ‘차트 시스터즈’ 첫 방송에 더욱 호기심이 더해지고 있다. 

한편, ‘차트 시스터즈’ 1회 초대 손님으로 살아있는 가요계의 전설 남진이 등장한다. 히트곡 ‘가슴 아프게’를 직접 부르며 나타난 남진은 녹슬지 않은 실력으로 셀럽파이브와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오늘 방송에서는 남진의 이력과 함께 사랑 노래들로 이루어진 번외 차트까지 살펴보며 남진 탐구 시간을 가진다.

번외 차트는 어떠한 전설적인 곡들로 이루어졌을지 호기심을 자극하는 가운데, 그 시절 춤을 완벽 재현한 라이브 무대, 셀럽파이브의 넘치는 흥에 남진이 포복절도해버린 합동 무대까지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더욱 고조시킨다. 또한 남진은 이별 노래에 관한 조카 차트까지 함께 알아보는 시간까지 가진다. 이전과는 달리 조카들의 복잡한 이별 심리에 남진은 분노 게이지가 오르는 모습을 보여 그 이유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 외에도 방탄소년단의 곡을 사투리로 소화하고 에스파 ‘Next Level’의 댄스를 직접 춰보는 등 남진이 펼칠 활약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폭풍 오열을 부르는 이별 노래로 세대 통합을 부를 세대 초월 음악 토크쇼 ‘차트 시스터즈’는 바로 오늘(31일, 목) 저녁 8시 20분 tvN STORY에서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