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n.CH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그룹 NATURE(네이처)가 봄을 설렘으로 가득 채운다.

네이처가 참여한 여행 프로젝트 'Trip:Tape'의 두 번째 앨범 타이틀곡 'Starry Night(스태리 나잇)'이 오는 4월 3일 발매된다. 

'Starry Night'은 서로의 마음을 알아가는 과정에서 느낄 수 있는 설렘을 산뜻한 멜로디에 네이처만의 통통 튀는 목소리로 담아낸 곡이다.

'Trip:Tape'는 여행 예능과 음악 예능이 결합된 웹 예능 콘텐츠다. 시즌별 주제에 맞는 아름다운 여행 영상과 출연진의 일상, 여행 이야기, 그리고 당장 떠나고 싶어지는 노래들까지 알차게 담았다. 앞서 적재의 '손을 잡는다거나, 같이 걷는다거나'가 발매되며 리스너들의 좋은 반응을 얻었다. 

지난 2018년 데뷔한 네이처는 '알레그로 칸타빌레(Allegro Cantabile)', '썸', '꿈꿨어', '내가 좀 예뻐', '웁시(OOPSIE)', '어린애' 등의 곡으로 다채로운 콘셉트 소화력을 보여주며 대중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최근에는 스페셜 앨범 'RICA RICA(리카 리카)'로 1년 6개월 만에 컴백해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유니크한 퍼포먼스로 온라인상에서 좋은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네이처의 'Starry Night'은 오는 4월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