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KBS 제공]

[서울=RNX뉴스] 김윤서 기자 = ‘주접이 풍년’이 가수 나훈아 편으로 시청자들을 찾는다.

오는 31일 방송될 KBS 2TV 예능프로그램 ‘팬심자랑대회 주접이 풍년 (이하 ‘주접이 풍년’)’ 9회에서는 올해로 데뷔 55주년을 맞은 ‘가황(歌皇)’ 나훈아의 팬덤이 주접단으로 출연한다.

이날 주접단은 5억 원 상당의 LP를 비롯해 나훈아 박물관을 방불케 하는 희귀자료들을 무려 50년 동안 수집해온 ‘덕질 50년차’ 팬을 비롯해 중년 여성 팬, 10대 소년 팬, 외국인 팬 등 나이와 성별, 국적까지 불문한 열혈 팬들로 구성됐다. 

이들은 녹화 시작부터 끝까지 스타 못지않은 강렬한 에너지와 포스를 뽐내며 급이 다른 팬심을 발산한다. 또, 마치 콘서트에 온 것처럼 나훈아의 노래를 한목소리로 떼창하는 등 스튜디오의 열기를 공연장처럼 후끈 달궜다는 후문. 

특히 ‘주접이 풍년’은 대한민국 팬클럽 문화의 창시자 나훈아와 팬들을 위해 상상을 뛰어넘는 아주 특별한 오마주 무대들을 마련,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주접이 풍년’은 나이와 성별에 상관없이 덕질과 함께 새로운 삶을 살아가는 ‘주접단’을 조명해 그 속에 숨어있는 사연과 함께 덕질에 대한 이해를 도모하는 신개념 ‘어덕행덕’(어차피 덕질할거 행복하게 덕질하자) 토크 버라이어티다.

‘가황’ 나훈아의 화려한 귀환을 알릴 KBS 2TV 예능프로그램 ‘주접이 풍년’ 9회는 오는 31일 밤 9시 3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