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SBS MTV ‘더쇼’ 방송 화면 캡처]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걸그룹 크랙시(CRAXY)가 다크 카리스마로 무대를 접수했다.

크랙시(우아, 채이, 카린, 혜진, 수안)는 29일 오후 방송된 SBS MTV ‘더쇼’에 출연해 ‘ZERO (제로)’ Chapter 2 ‘Dance with God (댄스 위드 갓)’의 더블 타이틀곡 ‘Trigger (트리거)’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크랙시는 시크한 비주얼과 메이크업으로 크랙시만의 다크 카리스마를 높였다. 더 짙어진 걸크러시로 무대를 접수한 크랙시는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눈도장을 찍었다.

크랙시는 시청자들의 심장을 겨누는 K팝 청부사로 변신, 총구를 겨누는 듯한 동작의 포인트 안무를 선보였다.

방아쇠를 당기는 듯한 포인트 안무와 총을 조준하고 장전하는 군무, 댄서들과의 짜임새 있는 안무를 보여주며 새로운 퍼포먼스 맛집 탄생을 알렸다.

크랙시의 더블 타이틀곡 ‘Trigger’는 에픽한 사운드와 후렴구의 플루트 멜로디 라인이 강한 중독성을 선사하는 노래다. 승부 앞에선 앞뒤 가리지 않고 거침없이 방아쇠를 당기는 청부사를 표현했다.

한편, 크랙시는 ‘Dance With God (댄스 위드 갓)’과 ‘Trigger’ 활동 막바지를 향해 가고 있다. 이번 활동을 통해 댄스 커버 챌린지 등의 콘텐츠로도 큰 사랑을 받았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