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셀러빗 제공]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가수 신예영이 이선희의 '바람꽃'을 다시 불렀다.

신예영은 오는 26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네이버웹툰 '금혼령'과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바람꽃'을 발매한다.

'바람꽃'은 지난 2016년 이선희가 가창한 SBS 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 OST를 리메이크한 노래다. 심플한 재편곡을 통해 신예영의 섬세한 보컬과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돋보일 수 있게 했다.

특히 이선희의 '바람꽃' 원작자이자 이밖에도 다수의 히트곡을 배출했던 톰이랑제리가 신예영의 '바람꽃' 프로듀싱에도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신예영은 다양한 이별 발라드로 호소력 짙은 가창력과 감성을 들려주고 있는 보컬리스트다. 지난달에는 새 싱글 '흔하고 흔한 이별'을 발매했다.

이후 한 달 만에 또 하나의 명곡을 들고 돌아오는 신예영의 행보에 관심이 모아진다.

'금혼령, 조선혼인금지령'은 천지혜 작가의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팀 산책 작가들이 각색해 2019년부터 지난해 6월까지 네이버웹툰에 연재한 웹툰이다. 과거 조선에서 왕비나 세자빈을 간택할 때 백성들의 혼인을 금하는 '금혼령'을 내린 설정으로 그려졌으며, 7년 전 세자빈을 잃고 폭군이 되어버린 왕 이헌에게 죽은 세자빈으로 빙의할 수 있다는 예소랑이 나타나 펼쳐지는 스토리를 담았다.

신예영과 네이버웹툰 '금혼령'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바람꽃'은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