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SAI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SAI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RNX뉴스] 김형준 기자 = 걸그룹 크랙시(CRAXY)가 댄스 챌린지로 신곡 열기를 이어간다.

22일 소속사 SAI엔터테인먼트는 “크랙시(우아, 채이, 카린, 혜진, 수안)의 두 번째 미니앨범 ‘ZERO (제로)’ Chapter 2 ‘Dance with God (댄스 위드 갓)’의 타이틀곡 ‘Dance with God’과 더블 타이틀곡 ‘Trigger (트리거)’ 댄스 커버 챌린지를 접수 중이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크랙시의 댄스 커버 챌린지는 오는 4월 11일까지 응모 가능하다. 크랙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Dance with God’, ‘Trigger’의 연습 영상을 감상한 뒤 전체 댄스 커버 영상을 촬영해 유튜브에 업로드하고 이메일로 지원서를 보내면 된다.

최종 우승자 발표는 오는 4월 18일 진행되며 소정의 상금과 크랙시 사인 CD가 상품으로 주어진다. 자세한 내용은 크랙시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크랙시는 댄스 커버 챌린지를 비롯해 다채로운 이벤트는 물론 각종 음악 방송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크랙시는 SBS ‘인기가요’ 아리랑TV ‘심플리케이팝’에 이어 22일 SBS MTV ‘더쇼’에서 ‘Trigger’ 무대를 선보이며 힙하고 핫한 매력을 유감없이 드러낼 예정이다.

‘Trigger’는 에픽한 사운드와 후렴구의 플루트 멜로디 라인이 곡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고조시키며 강한 중독성을 선사한다. 승부 앞에선 앞뒤 가리지 않고 거침없이 방아쇠를 당기는 청부사를 표현한 노랫말과 파워풀하고 거침없는 퍼포먼스가 인상적이다.

한편, 크랙시는 각종 음악 방송 및 콘텐츠를 통해 ‘Trigger’ 활동을 펼치고 있다.

키워드

#크랙시 #Trigger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