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에이스퀘어코리아가 세상에 없는 프리미엄 마스크팩 ‘페이스아라’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페이스아라는 HY-3로 불리는 한국산 무당거미 장 속 미생물을 추출하여 전 세계 최초의 생물학적인 천연 단백질 분해 효소인 ‘아라자임’을 이용하여 만든 프리미엄 마스크팩이다.

에이스퀘어 코리아 김홍석 전략마케팅 이사는 “전 세계 최초이자 전 세계에 유일한 소재이기 때문에 세상에 없는 프리미엄 마스크팩이다”며 “우리는 세상에 없는 제품을 만들기로 했고 기존의 켄셉츄얼한 마스크팩과는 완벽한 차별화를 가지고 있다. 세계적 브랜드와 비교하여도 손색이 없을 만큼의 안정성과 성능이 뛰어나다”고 말했다.

주원료인 ‘아라자임’은 고효율의 단백질 분해 효소로 화장품이나 마스크팩에 적용 시 각질분해 능력이 탁월하다는 장점이 있다. 그래서 봄, 가을철 환절기 미세먼지와 피부병 여드름 등을 발생시키는 묵은 각질층을 없애 버리고 각질층에 붙어있던 미세먼지까지 제거해주는 역할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화장품 원료로는 매우 드물게 많은 SCI급 논문들을 비롯하여 내피세포의 염증 제거에도 효과적이고 아토피, 흑색종에 효과적이라는 논문까지 다수 발표되었다.

에이스퀘어코리아는 페이스아라가 각질층을 화학적이고 손이나 도구로 하는 인위적인 제거가 아닌 단 30분만 얼굴에 올려놓으면 되는 간단하고 피부 손상 없는 각질제거 방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