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KBS 2TV '1박2일 시즌4']
[사진 제공: KBS 2TV '1박2일 시즌4']

[서울=RNX뉴스] 김형준 기자 = ‘OB’ 연정훈, 김종민, 문세윤이 환골탈태 할 수 있을까.

20일(내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세대 공감 올드 앤 뉴’ 특집에서는 똘똘 뭉친 OB와 YB의 ‘케미 폭발’ 여행기가 그려진다.

이날 OB 형들은 짝꿍이 된 YB 멤버들을 따라 유행 따라잡기에 나선다. 동생들과 언어도 관심사도 다른 이들은 온종일 ‘인싸’로 거듭나기 위해 불꽃 튀는 노력을 펼친다.

열정을 불태우는 것도 잠시, 연정훈은 ‘신조어 초보’의 면모로 라비를 포복절도하게 한다. 그는 “민트 초코 호불호?”라는 라비의 질문에 “민트 초코를 호~불어?”라는 엉뚱한 대답으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고.

연정훈은 라비의 열띤 설명에도 언어의 장벽을 허물지 못하고 ‘동문서답’ 대화를 이어가면서 고군분투했다는 후문이다.

‘SNS 장인’ 라비는 ‘인생 샷’ 명소에서 형들을 위해 ‘MZ 세대’ 사진 촬영법 특훈까지 펼치지만, 요즘 감성을 이해하지 못한 문세윤은 익숙지 않은 광경에 “이게 인싸야?”라면서 의문을 드러낸다.

이러한 가운데 나인우의 점프 샷 촬영에 도전한 김종민은 예상치도 못한 기막힌 결과물로 동생들을 경악하게 하기도. 과연 OB 멤버들은 동생들과 세대 차이를 극복할 수 있을지, 이들의 좌충우돌 활약이 기다려진다.

대한민국 대표 리얼 야생 로드 버라이어티, '1박 2일 시즌4'는 20일(내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