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tvN ‘식스센스’]
[사진제공 = tvN ‘식스센스’]

[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tvN ‘식스센스3’가 역대급 현혹으로 세 번째 시즌의 포문을 연다.

오늘(18일, 금) 저녁 8시 40분에 첫 방송되는 ‘식스센스3(연출 정철민, 신정민)’는 다섯 명의 출연진이 진짜 속에 숨어 있는 진짜보다 더 진짜 같은 가짜를 찾는 예측 불허 육감 현혹 버라이어티다.

이번 시즌에서는 스파이 제도를 도입해 매회 한 명의 스파이와 이에 맞선 멤버들의 단체전으로 진행된다. 최종 결과 가짜를 맞히면 스파이와 제작진이 패배, 가짜를 맞히지 못하면 스파이와 제작진이 승리한다.

첫 회에서는 유재석의 오랜 찐친 송은이와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으로 전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윤찬영이 등장한다.

늘 그랬듯 오프닝부터 한 마디도 지지 않고 시종일관 티격태격하는 멤버들의 모습에 예능 신생아 윤찬영은 동공을 주체하지 못하고, 송은이는 유재석의 진행 영역을 침범하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세 번째 시즌 대망의 첫 주제로는 대한민국 상위 1%의 인생 역전과 특별한 식재료, 만남이 소개된다. 멤버들은 “방송인들이 좋아할 것 같은 라임이다”, “전형적인 방송국 세트장 느낌이다”라는 예리한 지적과 함께 추리에 몰두하지만, 파헤칠수록 모든 게 진짜 같은 상황에 급기야 서로를 스파이로 의심하며 역대급 멘붕에 빠진다고. 과연 멤버들과 송은이, 윤찬영은 정답과 스파이의 정체를 맞힐 수 있을지 기대와 궁금증이 높아진다.

프로그램의 연출을 맡은 정철민 PD는 “첫 회에서는 대한민국 상위 1%의 모든 것이라는 주제로 시청자 여러분들을 현혹시킬 예정이다.

그간 시즌을 거듭하며 추리 노하우가 쌓인 멤버들조차 마지막 선택의 순간까지 혼란스러워했을 정도로 꼼꼼히 준비했다”고 예고하며 “변함없는 멤버들의 케미와 송은이, 윤찬영의 활약을 함께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육감 현혹 버라이어티 ‘식스센스3’는 오늘(18일, 금) 저녁 8시 40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