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n.CH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n.CH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RNX뉴스] 김형준 기자 = 국가단('내일은 국민가수' TOP10)이 첫 콘서트의 막바지 준비에 돌입했다.

국가단은 16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2년 내일은 국민가수 전국투어 콘서트-"탄생! 국가단"' 부산 공연의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국가단은 편안한 차림과 자연스러운 민낯으로 공연 준비에 한창이다. 멤버들은 자유분방한 분위기 속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팀워크와 케미스트리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밴드 합주에 맞춰 노라조의 '슈퍼맨'을 가창하고 재기발랄한 안무까지 선보여 이목을 사로잡았다.

스포일러 영상만으로도 넘치는 흥을 선사한 가운데 본 공연에서는 얼마나 다채로운 무대들이 펼쳐질지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2022년 내일은 국민가수 전국투어 콘서트-"탄생! 국가단"'은 오는 19일 부산 공연을 시작으로 전국투어의 화려한 막을 연다. 이번 공연은 '내일은 국민가수'를 통해 검증된 저마다의 보컬 실력은 물론, 국가단의 그룹 케미를 온전히 느낄 수 있는 풍성한 무대들로 채워진다. 국가단은 한층 짙어진 감성과 강력한 퍼포먼스, 달콤한 세레나데를 선보이며 팬들에게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앞서 국가단은 스페셜 음원 '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와 '언제쯤...'을 잇달아 선공개하며 공연을 기다리는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한 바 있다.

한편 '2022년 내일은 국민가수 전국투어 콘서트-"탄생! 국가단"'은 오는 19일 오후 2시와 7시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열리는 첫 공연을 시작으로 26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 4월 2일과 3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도 개최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