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캡처 – KBS 1TV ‘가요무대’>

[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트로트 가수 채윤이 ‘아리랑 낭랑’ 무대로 봄의 에너지를 선사했다.

채윤이 지난 14일 밤 방송된 KBS 1TV ‘가요무대’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채윤은 플라워 패턴의 원피스와 시스루 소재의 탑으로 비주얼부터 화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백난아의 ‘아리랑 낭랑’을 선곡한 채윤은 풍부한 표정과 사랑스러운 제스쳐로 눈 뗄 수 없는 무대를 선보였다. 특히 간드러지는 특유의 보이스가 돋보이는 무대로 시청자들의 향수를 자극했으며, 탄탄한 가창력으로 귀 호강을 선사했다.

‘봄이 오는 길’을 주제로 꾸며진 이날 ‘가요무대’에는 채윤을 비롯해 Sop.신델라, 배일호, 장미화, 현숙, 윤승희, 강소리, 풍금, 조성희, 더블레스, 김선미, 조명섭, 장혜리, 권민정, 남승민, 반가희, 박애리가 출연해 무대를 꾸몄다.

지난 2019년 ‘삼삼하게’로 데뷔한 채윤은 지난해 ‘전국TOP10가요쇼’에서 영텐 2기로 활동했다. 또한 송준근과 ‘으라차차 내 인생’을 발매하며 듀엣 활동을 펼치는가 하면, 전국의 모든 특산물을 노래로 풀어낸 신곡 ‘팔도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채윤은 BTN라디오 울림 ‘봉림스님의 원더풀 조이풀’에 레귤러로 발탁되어 매주 수요일 봉림스님과 함께 청취자들을 만나고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