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카로운 시선으로 담아낸 10대들의 삶

 

영화 '브릭스턴 테일'

[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영국 런던 브릭스턴을 배경으로 방황하는 청소년들의 삶을 날 것 그대로 담아낸 영화 '브릭스턴 테일'이 오는 3월 22일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거리를 방황하는 청소년들의 거침없는 일상을 담은 영화 '브릭스턴 테일'이 오는 3월 22일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브릭스턴 테일'은 영국 런던 브릭스턴을 배경으로 일탈 행위를 일삼는 청소년들의 방황과 고민을 그린 이야기.

영화 '브릭스턴 테일'은 영국 런던의 브릭스턴을 배경으로 폭주하는 감정의 소용돌이 속에서 일탈 행위를 일삼는 청소년들의 삶을 가감 없이 담아냈다.

거리의 사람들을 관찰하는 비디오 아티스트 ‘레아’와 그녀의 카메라 속 화면에 들어온 소년 ‘벤지’. 영화는 카메라를 통해 이뤄진 두 사람의 관계가 점차 위험한 길로 치달아 가는 과정을 그리며 단순히 아름답게 그려진 것이 아닌, 청소년들의 현실적인 이야기들을 담아냈다.

비디오를 통해 세상을 바라보는 여자 ‘레아’ 역에는 전직 영국 모델이자, 넷플릭스

[오티스의 비밀 상담소 시즌 1], 스카이 원 시리즈 [템플], 영화 '핀 쿠션'을 통해 매력적인 페이스로 사랑받은 배우 릴리 뉴마크가 맡았다.

수줍음 많은 거리의 소년 ‘벤지’ 역에는 배우 올라 오레비이가 맡았다. 이번 작품으로 첫 주연 데뷔에 나선 그는 “올라 오레비이의 강렬하고 인상적인 연기력이 돋보인다. 압도당하는 기분”(Guardian) 등의 언론의 호평을 자아내며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아울러, '브릭스턴 테일'을 통해 첫 장편 연출 데뷔에 나선 대러 케리 감독 또한 눈길을 끈다.

2021 글래스고 영화제, 제33회 골웨이 영화제, 2021 슬램댄스 영화제, 2021 올덴부르크 국제 영화제 각본상의 공식 초청되는 영예는 물론, 2021 슐링겔 국제어린이청소년영화제에서 각본상 수상까지 거머쥐며, 떠오르는 신예 감독으로서 화제를 모은다.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카메라를 손에 쥔 소녀 ‘레아’와 그런 그녀의 카메라 앞에 선 ‘벤지’, 두 사람의 불안한 표정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칠흑 같은 어둠으로 가득 찬 거리를 배경으로 과연 두 사람은 어떤 사건에 휘말리게 될지, 이들이 이토록 불안에 찬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2022년 가장 거침없는 소년, 소녀들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 '브릭스턴 테일'은 오는 3월 22일 국내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