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SAI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SAI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걸그룹 크랙시(CRAXY)가 더블 타이틀곡으로 미니 2집 활동을 이어간다.

크랙시(우아, 채이, 카린, 혜진, 수안)는 지난 10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의 더블 타이틀곡 ‘Trigger (트리거)’ 콘셉트 티저를 게재하며, 후속 활동을 예고했다.

이날 수안의 개인 티저 이미지가 먼저 공개됐다. 공개된 이미지 속 수안은 시선을 압도하는 도발적 눈빛으로 카메라를 향해 총구를 겨누고 있는 모습이다. 강렬한 레드 컬러감의 레더 재킷 스타일링, 칼단발 헤어 연출로 시크한 멋을 드러내며 걸크러시한 캐릭터를 만들어냈다.

수안의 눈을 뗄 수 없는 포스는 승부사를 노래한 ‘Trigger’의 분위기를 충실하게 담아내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크랙시는 두 번째 미니앨범 ‘ZERO (제로)’ Chapter 2 ‘Dance with God (댄스 위드 갓)’의 동명의 타이틀곡 ‘Dance with God’ 공식 활동이 끝나기도 전에 더블 타이틀곡 콘셉트 티저를 공개하며 다음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Trigger’는 에픽한 사운드와 후렴구의 플루트 멜로디 라인이 곡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고조시키며 강한 중독성을 선사한다. 승부 앞에선 앞뒤 가리지 않고 거침없이 방아쇠를 당기는 청부사를 표현한 노랫말이 인상적이다. 크랙시는 ‘Trigger’를 통해 더욱 단단해진 세계관을 펼쳐 보일 예정이다.

크랙시는 11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에서 타이틀곡 ‘Dance with God’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며 ‘Trigger’ 뮤직비디오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