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ATISPAUS 제공]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싱어송라이터 서리(Seori)가 유니크한 분위기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서리는 9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2일 발매하는 새 디지털 싱글 'Can't Stop This Party (캔 스탑 디스 파티)'의 첫 번째 포토 티저 이미지 2장을 공개했다. 

이번 포토 티저 속 서리는 온라인 커버 이미지를 통해 공개된 블랙 홀더넥과 반짝이는 액세서리 스타일링을 고급스럽게 소화한 모습이다. 특히 서리의 신비로운 눈빛이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전신 사진에서는 서리의 고혹적인 분위기가 나타나 완곡과 본 무대를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Can't Stop This Party'는 서리의 올해 첫 신곡으로 글로벌 음악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해 다채로운 활동으로 미국 VEVO와 Tidal(타이달), 영국 NME로부터 '2022년 최고 기대주'로 선정된 서리가 어떤 음악과 비주얼로 리스너들의 기대감에 부응할지 관심이 높아진다. 

포토 티저는 앞으로 다양한 버전으로 공개된다. 이를 비롯해 서리는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공개하며 'Can't Stop This Party' 컴백 열기를 끌어올릴 예정이다. 

서리는 자신의 음악은 물론, 마블 영화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OST 'Warriors (워리어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두 번째 정규앨범 타이틀곡 피처링, 'HITC 페스티벌' 무대 등에 참여하며 전 세계를 무대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근에는 국내 여성 아티스트 최초로 미국 '그래미 글로벌스핀 (GRAMMYs Global Spin)'에 출연했다. 

서리는 오는 22일 오후 1시 국내외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Can't Stop This Party'를 발매하고 8개월 만에 컴백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