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KBS 2TV <1박 2일 시즌4>

[서울=RNX뉴스] 김윤서 기자 = ‘오메기떡’ 게임 최약체 김종민이 대반란을 일으킨다.

6일(내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등 따시고 배부른 거제’ 특집 두 번째 이야기에서는 따뜻한 남해에서 펼쳐지는 힐링 여행기가 그려진다.

이날 나인우는 ‘1박 2일’의 트레이드 마크인 ‘오메기떡’ 게임으로 치열한 예능 신고식을 치른다. 그는 뜻밖의 게임 실력으로 자칭 ‘브레인’의 저력을 입증하는가 하면, 긴 팔을 활용한 댄스 투혼까지 펼치며 파이팅 넘치는 패기를 보여준다.

신입 막내의 활약에 기대가 높아지는 가운데, 그동안 '전패 신화'를 이뤄왔던 김종민의 반란은 현장을 아수라장으로 만든다. 3년간 단 한 번도 등장하지 않았던 김종민의 신기술에 라비는 충격을 받고 말을 잇지 못한다고. 꼼수인 듯 꼼수 아닌 김종민의 ‘대 환장’ 스킬에 경악한 멤버들은 입을 모아 감탄을 터트렸다는 후문이다.

김종민의 쇼킹한 게임 실력을 본 나인우는 급기야 “형 기에 눌렸어요”라면서 겁에 질린다. 멤버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김종민은 “이게 카리스마야”라면서 기고만장해진다고 해, 과연 그가 꿈에 그리던 1승을 차지할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대한민국 대표 리얼 야생 로드 버라이어티, KBS 2TV '1박 2일 시즌4'는 6일(내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