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왓챠 오리지널 '더블 트러블']
[사진 제공 : 왓챠 오리지널 '더블 트러블']

[서울=RNX뉴스] 김윤서 기자 = ‘더블 트러블’에서 마지막 더블 트러블 무대로 선정될 주인공은 누구일까?

대망의 파이널 미션 무대만을 남겨놓고 있는 왓챠 오리지널 음악 예능 ‘더블 트러블’이 오늘(4일) 상상 그 이상의 무대를 예고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파이널 미션에 오를 5팀의 듀엣 조합은 오로지 남녀 아이돌 10인의 선택으로 꾸려진 만큼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첫 번째 미션에서 ‘말하자면’으로 색다른 무대를 선사한 태일(블락비)과 공민지, 두 번째 미션에서 의자 퍼포먼스가 인상적이었던 ‘유혹의 소나타’를 함께한 임슬옹(2AM)과 먼데이(위클리)가 한 번 더 호흡을 맞춘다. 

장현승과 초아, 인성(SF9)과 전지우(카드), 김동한(위아이)과 효린의 신선한 조합은 벌써부터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또한 ‘히스토리’가 주제인 파이널 미션은 전설의 1세대 아이돌부터 4세대 아이돌까지 5개의 아이돌 곡으로 무대를 연출해 시선이 모아지고 있다. 

젝스키스의 ‘사나이 가는 길(부제:폼생폼사)’, 2PM ‘Again & Again’, 미쓰에이 ‘Hush’ 여자친구 ‘오늘부터 우리는’, 스트레이 키즈 ‘Back Door’를 듀엣으로 선보이는 것.

파이널 미션 무대 녹화 당일 ‘더블 트러블’의 안내자 김지석과 장도연은 그 어느 때 보다 화려하고 열정이 넘치는 아이돌들의 무대에 매료됐다고. 

연신 감탄하던 김지석은 “죄송한데 저 턱 좀 넣고요”라며 너스레를 떠는가 하면 장도연은 “이분들 마지막 무대라고 다 쏟아 부으셨네”라며 격한 리액션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더불어 역대급 무대만큼이나 깜짝 놀랄 결과가 이어진다고 해 과연 5팀 중 20대, 30대, 40대 리스너들을 모두 사로잡고 더블 트러블 무대로 선정될 팀은 누가 될 것인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왓챠 오리지널 음악 예능 ‘더블 트러블’은 오늘(4일) 저녁 6시에 공개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