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위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RNX뉴스] 김형준 기자 = 그룹 위아이(WEi)가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는 2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Love Pt.1 : First Love’의 프로모션 플랜을 공개했다.

공개된 플랜에 따르면 위아이는 2일 오후 2시 앨범 예약 판매를 시작으로 3일에는 콘셉트 트레일러와 트랙리스트를 차례로 공개한다. 4일과 7일, 10일에는 각각 ‘Start Of Love’, ‘Falling In Love’, ‘Love With RUi’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오픈한다.

8일과 14일에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1∙2차 티저를, 9일에는 리릭 티저, 11일에는 하이라이트 메들리, 15일에는 D-1 포스터를 차례로 오픈하며 컴백일인 16일까지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로 팬들의 기다림을 채울 예정이다.

앞서 위아이는 한 장의 영화 포스터와 같은 트레일러 포스터를 공개하며 9개월 만의 완전체 컴백을 공식화했다. 특히 몽환적인 컬러감으로 묘한 매력을 드러낸 만큼 프로모션 플랜을 통해 또 한번 드러난 신비로운 무드에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IDENTITY : First Sight’부터 ‘IDENTITY : Challenge’, ‘IDENTITY : Action’까지 ‘IDENTITY’ 시리즈를 이어오며 도전하는 청춘의 열정과 패기를 보여준 위아이는 180도 달라진 매력으로 이번 ‘Love’ 시리즈의 첫 시작을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더욱 단단해져 돌아온 위아이가 ‘Love Pt.1 : First Love’를 통해 새롭게 들려줄 위아이표 음악과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위아이의 네 번째 미니앨범 ‘Love Pt.1 : First Love’은 오는 16일 오후 6시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