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KBS 제공]
[사진 = KBS 제공]

[서울=RNX뉴스] 김형준 기자 = ‘개승자’에 ‘무엇이든 물어보살’ 수근동자가 뜬다.

26일 밤 방송될 KBS 2TV 코미디 서바이벌 프로그램 ‘개승자’ 14회에서는 TOP6 김준호 팀, 이수근 팀, 윤형빈 팀, 변기수 팀, 이승윤 팀, 김원효 팀의 파이널 라운드 2차전 후반전 경연이 펼쳐진다.

이날 이수근 팀은 KBS Joy 예능 ‘무엇이든 물어보살’을 패러디한 새 코너 ‘무엇이든 살살 물어보살’을 선보인다. 이수근은 수근동자로, 유남석은 선녀보살로 변신해 각종 고민을 해결하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이수근은 즉석에서 관객의 질문을 받아 바로 답변하는 깜짝 코너를 진행한다. 예상치 못한 관객의 질문에 과연 이수근이 어떤 재치를 발휘할지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수근 팀은 앞서 진행된 파이널 라운드 2차전 전반전 코너 ‘개는 훌륭하다’를 통해 와일드카드 송민호와 함께 맹활약을 펼치며 1위에 오른 바 있다. 이수근 팀이 후반전 경연에서도 개그 판정단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결과에 궁금증이 증폭된다.

더욱 뜨거워지는 개그 서바이벌의 무대 ‘개승자’ 14회는 26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다양한 비하인드 영상은 ‘개승자’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