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트렌디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여성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미국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 샘 에델만(Sam Edelman)이 2022 봄 시즌을 맞이해 로퍼 로렐(LAUREL)을 착용한 패션 인플루언서들의 데일리룩 코디를 공개했다.

‘로렐(LAUREL)’은 세련된 디자인의 로퍼로, 날렵한 앞코와 골드 장식으로 페미닌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특히 과감하고 기하학적 패턴 플레이와 우븐 소재 및 은은한 컬러 블록의 조합이 돋보이며, 가죽 쿠션 안창으로 장시간 신어도 편안하다. 또한 아이보리, 그린 2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다양한 스타일링에 매치하기 좋은 제품이다.

샘 에델만은 로렐 출시를 기념해 겨울 패션을 고민하고 있는 여성들을 위해 로렐을 직접 착용한 인플루언서들의 다양한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미지 속 패션 인플루언서들은 샘 에델만 로퍼를 착용해 멋스러운 데일리룩을 선보였다.

인플루언서들은 훈훈한 여친룩 스타일링에 그린 컬러의 로렐을 매치하는가 하면, 코트와 데님 아이템에 아이보리 컬러 로퍼를 매치해 꾸민 듯 꾸미지 않은 듯한 데일리룩을 완성했다. 

이외에도 블라우스와 니트, 스커트 또는 봄 시즌 머스트 해브 아이템인 트렌치코트에 로렐을 착용해 데일리룩에 엣지를 더해주었다.

아이보리, 그린 2가지 컬러로 출시된 ‘로렐(LAUREL)’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대구점, 센텀점 등), 롯데백화점 (본점, 전주점, 영등포점 등) 매장 및 온라인 몰 (S.I.VILLAGE, SSG닷컴, 롯데온)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샘 에델만(Sam Edelman) / 인플루언서 raro97, 권나나, 밍고, 프렌치팝콘]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