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믹스NMIXX, 프라다 여성, 남성 컬렉션 입고 50페이지에 달하는 화보 공개

걸그룹 '엔믹스NMIXX' 멤버 규진

[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매거진 '데이즈드'가 3월호를 통해 JYP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걸그룹, 엔믹스NMIXX의 최초 화보를 공개했다.

데뷔 전이라고는 믿기지 않는 자연스러움으로 무장한 일곱 소녀의 파도가 몰아칠 참이다. 금일 선공개된 멤버 규진을 비롯한 설윤, 릴리, 지우, 배이, 해원, 지니, 등 멤버 전원의 시작을 다각도로 조망한 화보와 인터뷰가 무려 50페이지에 걸쳐 기록됐다.

이탈리아의 패션 하우스 프라다와 미우미우의 갖가지 의상들을 톡톡 튀는 저마다의 색깔로 소화한 소녀들은 K-아이돌의 또다른 장을 예고하는 듯 했다.

댄스와 보컬, 랩 등 다재다능한 실력을 갖춘 막내 규진은 그룹 엔믹스가 물 같은 존재가 되기를 바란다는 포부를 밝혔다. “K-pop계에 없어서는 안되는, 물처럼 중요한 그룹으로 성장하고 싶어요.”

오는 22일 공개되는 두 곡의 데뷔 싱글 소식에 일찍이 형성된 엔믹스 팬덤의 기대감이 부풀어 오르고 있다. 50페이지에 걸친 화보와 멤버들의 사랑스러운 인터뷰는 '데이즈드' 3월호와 홈페이지, 인스타그램과 트위터, 유튜브와 틱톡 등 공식 SNS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