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n.CH엔터테인먼트 제공, TV CHOSUN '국가가 부른다' 방송 캡처]
[사진 = n.CH엔터테인먼트 제공, TV CHOSUN '국가가 부른다' 방송 캡처]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국가단('내일은 국민가수' TOP10)이 음원으로 무대의 감동을 잇는다.

국가단 멤버들이 부른 '국가가 부른다 Part1'이 1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번 앨범은 지난 17일 첫 방송된 TV CHOSUN 새 예능 프로그램 '국가가 부른다(이하 '국가부')'에서 선보인 곡들 중 국가단 박창근, 이솔로몬, 이병찬, 박장현, 손진욱, 조연호, 김영흠이 부른 7개 트랙으로 채워졌다.

이날 '국가부' 요원은 전국 각지에서 들어온 노래 민원에 맞춰 다채로운 무대 향연을 펼쳤다. 먼저 조연호는 이승기의 '결혼해줄래'를, 박장현은 휘성의 '결혼까지 생각했어'를 선곡해 각기 다른 설렘을 자아냈다.

이어 이솔로몬과 이병찬은 각각 '응급실', '애정표현' 무대를 통해 새로운 도전을 앞둔 팬들을 향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또 박창근은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를 부르며 진한 감동을 선사했다. 김영흠은 SKY의 '영원'을, 손진욱은 티삼스의 '매일 매일 기다려'를 열창하며 마지막까지 눈뗄 수 없는 명품 무대를 완성했다.

18일 정오 발매되는 '국가가 부른다 Part1'에는 이처럼 다양하게 재해석한 명곡들을 담아 무대의 감동을 재현한다.

지난 13일 첫 번째 스페셜 음원 '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를 발매하며 본격적인 음악 활동을 시작한 국가단은 오는 26일 오후 2시와 7시, 27일 오후 1시와 6시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2022년 내일은 국민가수 전국투어 콘서트-"탄생! 국가단"'을 앞두고 있다.

공연은 3월 12일 일산 킨텍스, 3월 19일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 3월 26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도 개최되며, 현재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 가능하다.

한편, '국가가 부른다 Part1'은 1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