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아워즈 제공] 
[사진 = 아워즈 제공] 

[서울=RNX뉴스] 김형준 기자 = 그룹 에픽하이(EPIK HIGH)의 정규 10집 PART 2가 베일을 벗는다.

에픽하이(타블로, 투컷, 미쓰라)는 14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 10집 두 번째 앨범 ‘Epik High Is Here 下 (에픽하이 이즈 히어 하)’를 발매한다.

‘Epik High Is Here 下’는 지난해 발매한 ‘Epik High Is Here 上’ 이후 에픽하이가 1년 만에 발표하는 정규 10집의 PART 2로, ‘찐힙합팬’부터 R&B 및 감성 음악팬까지 모두를 만족시킬 다양한 장르의 곡들로 가득 채워졌다.

타이틀곡 ‘그래서 그래 (Gray So Gray)(Feat. 윤하)’는 타인의 감정에 쉽게 질문하고 답을 원하는 이들과 세상에게 이해를 바라는 마음을 담은 곡이다. 특히 ‘우산’으로 에픽하이와 최고의 호흡을 선보였던 가수 윤하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 밖에도 ‘HERE (히어)’, ‘Prequel (프리퀄)’, ‘Super Rare (슈퍼 레어)(Feat. 원슈타인, pH-1)’, ‘BRB’, ‘I Hated Myself (Tablo’s Word)’, ‘비 오는 날 듣기 좋은 노래 (Rain Song) (Feat. Colde)’, ‘Rich Kids Anthem (리치 키즈 앤섬)(Feat. 이하이)’, ‘Face ID (페이스 아이디) (Feat. 기리보이, 식케이, 저스디스)’, ‘Piano For Sale (피아노 포 세일)’, ‘가족관계증명서 (Family Portrait)(Feat. 김필)’, ‘Champagne (샴페인)’까지 총 12개 트랙이 이번 앨범에 수록됐다. 

에픽하이는 지난해 발매한 정규 10집 PART 1 ‘Epik High Is Here 上’으로 브루노 마스, 빌리 아일리시 등과 함께 미국 최대 음악 매거진 롤링스톤(Rolling Stone)이 뽑은 ‘2021 올해의 베스트 노래 50’에 선정됐던 만큼 새롭게 선보이는 PART 2 역시 국내를 넘어 글로벌 열풍을 기대케 한다.

밸런타인데이 선물처럼 리스너들의 고막을 즐겁게 해줄 에픽하이의 정규 10집 PART 2 ‘Epik High Is Here 下’ 전곡 음원은 14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