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위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위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믿고 보는 배우 설인아의 새 드라마 ‘사내맞선’ 포스터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소속사 위엔터테인먼트는 지난 7일 공식 SNS 및 포스트를 통해 오는 21일 첫 방송 예정인 설인아의 SBS 월화드라마 ‘사내맞선’ 포스터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설인아는 칼단발 헤어 연출로 시크한 멋을 한껏 드러내며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다채로운 색감의 슈트 스타일링 또한 설인아의 걸크러시한 매력을 충실하게 담아내며 시선을 압도했다.

웹툰에서 튀어나온 듯 완벽한 싱크로율을 드러낸 설인아는 비하인드 컷만으로도 당차고 매력적인 캐릭터를 선보이며 ‘사내맞선’을 기다려온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특히 재벌가 외동딸과 엘리트 팀장에 걸맞은 설인아의 화려한 비주얼은 ‘사내맞선’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카카오페이지에서 연재된 해화 작가의 동명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사내맞선’은 탁월한 외모와 두뇌, 엄청난 재력, 사업가로서의 수완까지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재벌 3세 강태무(안효섭 분)와 우연한 사고(?)로 자신의 회사 대표인 그와 맞선을 보게 된 신하리(김세정 분)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달콤 살벌한 사내 로맨스를 그린다.

설인아는 극 중 신하리의 절친이자 마린 그룹 진회장의 외동딸인 진영서 역을 맡아 열정 넘치는 걸크러시 캐릭터를 연기한다. 이와 함께 운명적인 사랑을 기다리는 순수한 매력의 소유자로 온과 냉을 오가는 매력적인 인물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믿고 보는 연기력의 차세대 여배우 선두주자로 확실히 자리매김한 설인아는 오는 21일 첫 방영되는 SBS 새 월화드라마 ‘사내맞선’을 통해 대중을 만난다. ‘사내맞선’은 매주 월, 화 오후 10시 SBS에서 방영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