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인싸오빠' 공식 유튜브 채널 캡처]
[사진 = '인싸오빠' 공식 유튜브 채널 캡처]

[서울=RNX뉴스] 김윤서 기자 = 상큼하고 발랄한 매력의 그룹 NATURE(네이처)가 '걸그룹 뷰티 노하우'를 아낌없이 공개했다.

G마켓 글로벌샵(영문샵·중문샵)은 지난 5일 공식 유튜브 채널 '인싸오빠(INSSA OPPA G)'에서 K팝 걸그룹 네이처의 '걸그룹 메이크업 HOW-TO'의 콘텐츠를 공개했다.

이날 네이처 채빈, 유채, 소희, 새봄은 생얼로 등장해 걸그룹 퍼포먼스 메이크업을 직접 선보였다.

평소에 어떤 부분에 중점을 둬 메이크업을 하느냐는 질문에 채빈은 "글리터로 눈에 포인트를 주는 편이다"라고 말했고 유채, 소희는 "쉐딩과 베이스에 중점을 두고 있다"라고 말했다.

네이처 멤버들 사이에서 금손으로 알려진 새봄은 메이크업 전문가 못지않은 섬세한 손놀림으로 순식간에 걸그룹 메이크업을 완성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새봄은 "뷰러로 속눈썹 컬을 올릴 때 손목의 각도를 너무 위로 올리면 안 된다"며 뷰러 활용 꿀팁과 어두운 섀도로 음영을 줘 애교살을 만드는 방법을 알려줬다.

이 밖에 네이처는 '1인 1팩', '수분 유지 세안법' 등의 피부 관리 방법까지 방송 내내 걸그룹다운 알차고 실속 있는 뷰티 정보를 전했다.

또 이날 네이처는 지난달 24일 발매한 'RICA RICA' 곡 설명과 함께 코트디부아르 자울리 춤을 모티브로 한 포인트 안무를 설명하며 직접 일어나 시범을 보였다.

'RICA RICA'는 묵직하고 강렬한 아프로 비트 리듬 위에 강렬한 신스베이스가 가미되어 답답한 시기를 보내고 있는 현대인들이 걱정 없이 신나게 즐길 수 있는 댄스곡이다.

한편 네이처는 'RICA RICA'로 활발한 음악 활동과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