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진우 기자 = KT는 애플(Apple) iPhone 7과 iPhone 7 Plus의 사전예약을 이달 14일부터 전국 KT매장 및 온라인 공식채널인 올레샵(ollehshop.com)을 통해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사전예약은 14일 오전 9시부터 20일까지이며 21일 정식 출시 될 예정이다.

KT는 2009년 iPhone 3GS를 시작으로 국내에서 유일하게 iPhone 전 모델을 출시한 통신사업자다. 7년 간 가장 많은 고객이 KT를 통해 iPhone을 경험했고 이를 통해 쌓은 네트워크와 서비스 최적화를 통해 iPhone을 가장 잘 아는 전문 통신사로 인정받고 있다.

지난달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공개된 iPhone 7과 iPhone 7 Plus는 새롭게 선보이는 첨단 카메라 시스템, iPhone 사상 최고의 성능과 배터리 사용 시간, 몰입감 넘치는 사운드를 들려주는 스테레오 스피커, 가장 밝고 가장 컬러풀한 iPhone 디스플레이, 생활 방수 기능 등으로 무장된 역대 최고의 업데이트라 할 수 있다.

기능뿐만 아니라 저장 용량도 32/128/256GB로 기존보다 2배 늘었으며, 눈길을 사로 잡는 제트 블랙 색상을 추가해 완성도를 한 단계 끌어 올렸다.

KT는 국내 통신사 중 가장 다양하고 편리한 방법으로 iPhone 7, iPhone 7 Plus 사전 예약을 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갖췄다.

전국 KT매장과 올레샵에서 예약할 수 있으며, 올레샵 예약 고객은 택배 혹은 가까운 KT매장 방문 수령 중 원하는 배송 방식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특히 KT 기기변경 고객이라면 문자 ‘##6767’로 모델명, 용량, 색상만 정보를 입력해 문자를 보내면 간편하게 예약된다. (선착순 2만 명 한정)

또 21일 오전 7시부터 ‘iPhone 7 런칭 이벤트’를 KT스퀘어에서 진행할 예정이다.예약가입 후 출시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KT 공식 SNS채널을 통해서도 전문가 리뷰, KT 혜택 안내, 기존 고객들의 KT 추천 인터뷰 영상 등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문자 예약접수 2만 명을 포함한 사전예약 고객 총 5만 명에게는 이달 31일까지 개통할 경우 액세서리 3만원 할인쿠폰이 문자로 발송될 예정이다. 쿠폰으로 올레샵에서 애플 정품 인증 블루투스 이어폰인 ‘Beats Powerbeats 3’와 ‘Apple 정품 케이스’ 등 다양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KT고객은 다양한 추가할인을 통해 iPhone을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프리미엄 슈퍼할부카드’로 단말을 할부 구매하면 이용 실적에 따라 2년 간 최대 48만원의 통신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카드 이용실적이 월 100만원이 넘는 고객이라면 olleh CEO우리카드로 2년간 최대 72만원 할인도 가능하다. 이 외에도 KT 멤버십 포인트를 통한 추가할인(할부원금의 5%, 최대 5만원) 및 포인트파크를 통해 각종 제휴사 포인트를 모아 추가할인 받을 수 있어 고객 부담을 확 낮출 수 있다.

데이터 사용이 많은 iPhone 고객은 KT의 ‘데이터 선택 76.8 요금제’를 선택하면 데이터를 무제한(기본제공량 소진 후 매일 2GB+ 최대 3Mbps 속도로 무제한 이용)으로 사용하고 올레 tv 모바일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또 프리미엄 단말 보험과 매달 무료로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멤버십 VIP 승급까지 함께 제공받을 수 있어 큰 호응이 기대된다.

24세 이하 고객이라면 ‘Y24’ 요금제를 선택할 수 있다. 기존 데이터 선택 요금제와 동일한 월정액에 매일 연속 3시간 동안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매일 2GB+최대 3Mbps 속도로 무제한 이용)하며 ‘반값팩’ 등 다양한 추가 혜택이 있다.

Y틴 요금제는 만 18세 이하 청소년들이 이용할 수 있는 요금제로 제공되는 데이터를 2배로 활용할 수 있는 ‘2배 쓰기’와 음악·교육 콘텐츠를 추가 과금 없이 매월 기본 데이터에서 차감해 이용할 수 있는 ‘바꿔 쓰기’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전국 주요 장소에서 3배 빠르게 사용할 수 있는 GiGA WiFi를 통해 데이터 걱정 없이 고용량 멀티미디어를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다. GiGA WiFi는 전국 스타벅스 매장, CGV, 아웃백, 빕스, 미스터피자 등 주요 카페·레스토랑과 서울 및 6대 광역시 주요 광역버스 정류장에서 가능하다.

KT Device본부장 이현석 상무는 “오랫동안 기다렸던 많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KT만의 차별화된 전문가 서비스로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