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JTBC스튜디오 제공]
[사진 = JTBC스튜디오 제공]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아이돌’의 웰메이드 OST가 드라마의 짙은 여운을 이어간다. 

최근 화제 속에 종영한 JTBC 월화드라마 ‘IDOL [아이돌 : The Coup]’ (극본 정윤정/ 연출 노종찬) (이하 ‘아이돌’)의 피지컬 음반이 27일 정식 발매된다. 

실패한 꿈과 헤어지지 못하는 이들을 위한 아주 특별한 안내서로 당당하게 내 꿈에 사표를 던지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담아낸 ‘아이돌’은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다채로운 장르의 OST로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앨범에는 드라마 방영 당시 발매돼 인기를 끌었던 ‘HOME(홈)’ ‘Paradise(파라다이스)’ ‘Honest(어니스트)’ ‘Bloom(블룸)’ ‘가끔은 말야’ ‘You Are My Star(유 아 마이 스타)’ ‘빛으로:We Rise(위 라이즈)’ ‘피날레 (Finale)’ ‘To U(투 유)’ 등 24개 곡과 3개의 스코어 트랙까지 총 27개 트랙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드라마의 명장면들을 담아낸 72페이지 분량의 북클릿, 극의 주역이었던 그룹 코튼캔디와 마스의 모습이 담긴 포토카드 세트, 폴라로이드, 아코디언 포스트카드 등 실존 아이돌 앨범을 방불케하는 다채로운 구성품을 함께 받아볼 수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각양각색 매력을 지닌 총 27개의 트랙과 다채로운 앨범 구성품까지 갖춘 이번 음반은 드라마를 보며 울고 웃었던 시청자들의 소장욕구를 자극하며 최고의 선물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드라마의 짙은 감동과 여운을 선사할 ‘아이돌’의 피지컬 앨범은 27일 각종 음반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