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가수 전소미와 로레알파리의 화보가 공개되어 화제이다.

이번 화보는 한국 1위* 헤어 브랜드 로레알파리가 가수 전소미를 공식 모델로 발탁하며 공개한 것으로 전소미의 인형 같은 비주얼과 시크하고 러블리한 매력이 담겨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화보 속 전소미는 그녀만의 상큼하면서도 러블리한 매력을 뽐내기도 하고, 통통 튀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를 선보이기도 했다. 특히 다양한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화보 촬영을 완벽하게 소화하여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특히, 애쉬 블론드 컬러부터 코랄 브라운 컬러까지 로레알파리의 ‘엑셀랑스 파리지앵 시크’로 완성한 다양한 컬러의 헤어 스타일과 ‘드림랭스’로 완성한 빛나는 머릿결은 전소미의 완벽한 비주얼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로레알파리는 전소미를 공식 모델로 발탁하면서 “전소미는 통통 튀면서도 힙한 분위기가 매력적인 MZ 세대 대표 아이콘이다”라며, “전소미와 함께 로레알파리 브랜드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전소미가 선보인 ‘엑셀랑스 파리지앵 시크’는 트렌디하고 힙한 무드를 완성시킬 수 있도록 패셔너블한 컬러를 연출해주는 셀프 염색약으로 프리미엄 3-STEP 케어 리츄얼이 모발을 보호해줘 손상 적은 셀프 염색을 완성한다.

오는 2월부터 전소미의 화보컷이 담긴 제품을 올리브영 전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2월 한달 간 올리브영에서 34% 할인된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로레알파리는 공식 모델 전소미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키워드

#전소미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