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셀러빗, Studio M-Lab 제공]
[사진 = 셀러빗, Studio M-Lab 제공]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가수 신예영이 '쇼윈도:여왕의 집' OST 가창에 참여했다.

신예영이 가창에 참여한 채널A 10주년 특별기획 월화드라마 '쇼윈도:여왕의 집' OST Part.6 'Why i cry(와이 아이 크라이)'가 지난 4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Why i cry'는 기타 사운드가 주를 이루는 쓸쓸한 분위기의 곡으로, '우리 왜 헤어져야 해'를 통해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신예영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어우러져 극의 몰입도를 끌어올린다. 특히 히트 작곡가 한경수, 최한솔, 김환과 작사가 윤토벤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사진 = 셀러빗, Studio M-Lab 제공]
[사진 = 셀러빗, Studio M-Lab 제공]

'쇼윈도:여왕의 집' OST 제작을 맡고 있는 Studio M-Lab은 지난해 11월 히키(Hickee)가 부른 Part.1 'Hello(헬로우)'를 시작으로 하루의 'Fallin'(폴링)', 엘시 베이(Elsie Bay)의 'Heaven Made(헤븐 메이드)', 하동균의 'Cry me a river(크라이 미 어 리버)', 김동희의 '나만' 등 실력파 뮤지션들이 참여한 곡을 발표하며 극의 분위기를 극대화하고 있다. 

이 가운데 Studio M-Lab은 "극이 후반부를 향해 달리고 있는 가운데, 출중한 가창력을 가진 많은 아티스트들이 OST에 참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쇼윈도:여왕의 집'은 남편의 여자인 줄 모르고 불륜을 응원한 한 여자의 이야기를 그리는 미스터리 치정 멜로 드라마다.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