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TOON STUDIO 제공]
[사진 = TOON STUDIO 제공]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가수 카더가든이 겨울 발라드로 특별한 설렘을 선사한다.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카더가든과 카카오웹툰 'N번째 연애'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그대와 잠든 나 사이에'가 발매된다.

듣기 좋은 멜로디로 구성된 레트로 발라드 장르의 '그대와 잠든 나 사이에'는 좋아하는 사람을 밤새 생각하며 뒤척이다가 꿈속에서도 만나 설레는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풋풋한 연애 초반을 연상시킬 곡으로 예고됐다.

카더가든은 독보적인 음색과 감성으로 '그대와 잠든 나 사이에'의 설렘을 노래했다. 이는 'N번째 연애'가 그리는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이야기와 일맥상통해 더욱 특별한 여운을 남길 것으로 보인다.

특히 "가슴 뛰는 사람이 있어요 / 잔잔한 마음에 파도가 치듯이 우 / 그대와 잠든 나 사이에 / 보랏빛이 물들어가"라는 후렴구의 서정적인 노랫말이 카더가든의 멋진 목소리와 만나 곡의 로맨틱함을 극대화시킨다.

다비치 이해리, 전상근, 멜로망스, 백지영, 허각, 그리고 카더가든으로 이어지는 'N번째 연애' 컬래버레이션 음원 가창자 라인업이 리스너들에게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에 카더가든이 부른 '그대와 잠든 나 사이에'가 또 어떤 파워를 보여줄지 관심이 높아진다.

율로 작가의 'N번째 연애'는 전 남자친구의 바람으로 장기 연애를 마무리 지은 나리가 소개팅에서 만난 매력남 무기와 연애를 시작하면서 벌어지는 현실 로맨스를 다룬 작품이다.

카카오웹툰에서 연재된 이후, 누적 1.3억 뷰를 돌파하는 등 2030 독자들의 큰 공감대와 호응을 얻었다.

카더가든과 'N번째 연애'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그대와 잠든 나 사이에'는 이날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