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tvN]
[사진 제공: tvN]

[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고스트 닥터’의 정지훈과 김범이 수술실 안팎으로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 눈길을 끈다.

오는 3일(월)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 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고스트 닥터’(연출 부성철/ 극본 김선수/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본팩토리)는 신들린 의술의 오만한 천재 의사와 사명감이라곤 1도 없는 황금 수저 레지던트, 배경도 실력도 극과 극인 두 의사가 바디를 공유하면서 벌어지는 메디컬 스토리다.

정지훈은 극 중 손만 댔다 하면 사람을 살려내는 ‘금손’ 차영민을, 김범은 재수, 예의, 싸가지, 눈치까지 두루 없는 ‘똥손’ 고승탁 역을 맡았다. 차영민과 고승탁은 특별한 이유로 ‘몸을 공유’하며 롤러코스터와 같은 인생을 살게 된다고 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런 가운데, 1일(오늘) 공개된 스틸 속 수술 가운을 입은 차영민(정지훈 분)과 고승탁(김범 분)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천재적인 의술 실력을 가진 차영민의 날카로운 눈빛은 보는 이들을 압도하는 반면, 동공 지진을 이는 고승탁은 어딘지 불안해 보여 왠지 모를 긴장감을 불러온다.

그런가 하면, 수술 방에서 벗어난 두 사람은 이전과는 완벽히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 호기심을 자극한다. 구급차에 타 있는 듯한 차영민은 넋이 나간 표정으로 누군가에게서 시선을 떼지 못하고 있다.

한가로이 우유 삼매경에 빠진 고승탁의 모습은 웃음을 유발하기도. 과연 이들이 극과 극의 온도차를 보이고 있는 까닭은 무엇일지 궁금증이 최고조에 이르고 있다.

‘고스트 닥터’ 제작진은 “1회에서는 배경, 실력, 성격도 완전히 정반대인 차영민과 고승탁의 예사롭지 않은 첫 만남부터 두 사람의 팽팽한 신경전이 펼쳐진다. 티격태격하는 이들의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웃음 폭격을 안길 예정이다.

특히 수술방 안팎으로 완벽히 다른 아우라를 풍기는 차영민과 고승탁의 행동이 흥미롭게 그려지니,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해 주길 바란다. 또 각 캐릭터에 완벽하게 녹아든 정지훈과 김범의 연기 열전도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이렇듯 ‘고스트 닥터’에서 정지훈과 김범은 악연일지 인연일지 모르는 질긴 인연의 서막을 예고해 첫 방송을 더욱 기다려지게 한다.

한편 tvN 새 월화드라마 ‘고스트 닥터’는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를 연출한 부성철 감독과 ‘명불허전’의 김선수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오는 3일(월)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 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