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TOON STUDIO]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가수 정동하가 짙은 감성을 담은 록 발라드를 선보인다.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동하와 네이버웹툰 '금혼령'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사랑과 이별 사이'가 발매된다.

'사랑과 이별 사이'는 1990년대의 향수를 느끼게 하는 록 발라드 곡이다. 

서정적이고 웅장한 스트링과 일렉기타 사운드가 곡의 전반을 아우르는 가운데 정동하가 남성미 넘치는 보컬로 록 발라드 특유의 매력을 담아내 강렬한 임팩트를 남긴다.

국내 최고의 록 보컬리스트로 손꼽히는 정동하는 자신만이 할 수 있는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사랑과 이별 사이'의 높은 완성도를 견인했다. 

곡 전반부의 섬세한 감성부터 후반부로 갈수록 빌드업되는 거친 호흡과 짜릿한 고음이 듣는 이들에게 쾌감을 전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앞서 김종국의 '눈물을 훔친다', 한동근의 '보고 싶었어 가을', 이소정의 '그 여자가 나예요', 양지은의 '운명처럼 다시 오세요'가 '금혼령' 컬래버레이션 음원으로 발매돼 큰 사랑을 받았다. 

이번엔 정동하가 작품 속 이신원의 마음을 노래한 '사랑과 이별 사이'가 좋은 반응을 얻을 전망이다.

'금혼령, 조선혼인금지령'은 천지혜 작가의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팀 산책 작가들이 웹툰으로 각색한 작품이다.

2019년부터 매주 금요일 네이버웹툰에 연재되어 많은 인기를 끌었다. 과거 조선에서 왕비나 세자빈을 간택할 때 백성들의 혼인을 금하는 ‘금혼령’을 내린 설정으로 그려진다.

7년 전 세자빈을 잃고 폭군이 되어버린 왕 이헌에게 죽은 세자빈으로 빙의할 수 있다는 예소랑이 나타나 펼쳐지는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담았다.

정동하와 네이버웹툰 '금혼령'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사랑과 이별 사이'는 이날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