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Studio M-Lab]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2008년 발표한 곡 '썸데이'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가수 김동희가 '쇼윈도:여왕의 집' OST를 통해 오랜만에 대중 앞에 섰다.

김동희가 가창에 참여한 채널A 10주년 특별기획 월화드라마 '쇼윈도:여왕의 집' OST Part.5 '나만'이 지난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나만'은 사랑에 버림받은 여자의 마음을 담은 어쿠스틱 발라드곡으로 작곡가 김미경과 이소원이 작곡과 작사에 참여했다. 

또 기타의 방인재와 베이스의 김예일이 연주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쇼윈도:여왕의 집'의 OST는 히키(Hickee)가 부른 Part.1 'Hello(헬로우)'를 시작으로 하루의 'Fallin'(폴링)', 엘시 베이(Elsie Bay)의 'Heaven Made(헤븐 메이드)', 

하동균의 'Cry me a river(크라이 미 어 리버)' 등 실력파 가수들이 참여한 곡을 발표하며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극의 분위기를 살려주며 드라마의 치열한 심리 묘사를 그리는 데 일조하고 있다. 

OST 제작을 맡은 Studio M-Lab은 "앞으로 발표되는 음악들 또한 극에 몰입도를 높여주며 듣고 보는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쇼윈도:여왕의 집'은 남편의 여자인 줄 모르고 불륜을 응원한 한 여자의 이야기를 그리는 미스터리 치정 멜로 드라마다.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