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뮤직원]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가수 정동하가 네이버웹툰 '금혼령'과 음원 컬래버레이션을 펼친다. 

28일 TOON STUDIO는 "정동하와 네이버웹툰 '금혼령'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사랑과 이별 사이'가 오는 30일 발매된다"라고 밝혔다. 

'사랑과 이별 사이'는 '금혼령'의 서브 남자 주인공 이신원의 테마곡이다. 소랑을 사랑하지만 그녀와 이헌의 사랑을 위해 떠나보내야만 하는 신원의 심정을 슬프지만 아름답게 담아냈다. 

국내 최고의 록 보컬리스트 정동하 특유의 남성미가 느껴지는 음색이 록 발라드 장르의 '사랑과 이별 사이'가 지닌 매력을 극대화시켰다. 

탄탄한 가창력과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리스너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정동하는 그간 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경찰수업' OST에 참여해 작품의 몰입도를 높이며 큰 사랑을 받았다.

이번엔 '금혼령' 컬래버레이션 음원으로 독자들에게도 색다른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금혼령, 조선혼인금지령'은 천지혜 작가의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팀 산책 작가들이 각색해 2019년부터 올해 6월까지 네이버웹툰에 연재한 웹툰이다.

과거 조선에서 왕비나 세자빈을 간택할 때 백성들의 혼인을 금하는 '금혼령'을 내린 설정으로 그려졌으며, 7년 전 세자빈을 잃고 폭군이 되어버린 왕 이헌에게 죽은 세자빈으로 빙의할 수 있다는 예소랑이 나타나 펼쳐지는 스토리를 담았다.  

정동하와 네이버웹툰 '금혼령'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사랑과 이별 사이'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