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배급: NEW | 공동제공: Library Pictures International | 제작: 엠픽처스 | 감독: 박대민 | 출연: 박소담, 송새벽, 김의성, 정현준, 연우진, 염혜란, 한현민]

[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2022년 새해 극장가의 포문을 열 범죄 오락 액션 영화 '특송'이 믿고 보는 배우들의 짜릿한 추격전을 예고하는 끝장 추격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전 세계를 사로잡은 글로벌 배우 박소담의 범죄 오락 액션 영화 '특송'이 탄탄한 연기력을 갖춘 개성파 배우들의 연기 시너지와 쫓고 쫓기는 추격전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는 끝장 추격 포스터를 공개했다.

'특송'은 성공률 100%의 특송 전문 드라이버 ‘은하’가 예기치 못한 배송사고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추격전을 그린 범죄 오락 액션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끝장 추격 포스터는 걸크러쉬 매력으로 중무장한 ‘은하’를 중심으로 벌어지는 박진감 넘치는 추격전을 예고해 기대를 높인다.

먼저, 성공률 100% 특송 전문 드라이버 ‘은하’로 분한 박소담은 이제껏 보여준 적 없는 새로운 비주얼로 독보적인 아우라를 풍기며 시선을 압도한다.

여기에 “되돌릴 수 없는 사고 모두가 그녀를 쫓는다”라는 강렬한 카피가 더해져 맡은 의뢰라면 끝까지 책임지는 ‘은하’가 과연 어떤 수하물을 받고 예기치 못한 배송사고를 맞닥뜨리게 되는지 궁금증을 한껏 자극한다.

또한, 악랄한 깡패이자 경찰 송새벽과 돈 되면 다 하는 프로 비즈니스맨 김의성, 특송 의뢰인 연우진과 인간 수하물 정현준, 국가정보원 염혜란, 차량 수리 전문가 한현민의 긴장감 넘치는 모습은 ‘은하’를 중심으로 펼쳐질 끈질기고 거침없는 추격전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이처럼 '특송'은 파격적인 카체이싱과 파워풀한 액션으로 심장을 쫄깃하게 만드는 장르적 쾌감은 물론 빈틈없는 연기 앙상블까지 선사하며 새해 극장가를 완벽히 장악할 전망이다.

끝장 추격 포스터를 공개하며 심장 박동수를 높이는 짜릿한 액션을 예고하는 영화 '특송'은 2022년 1월 12일 개봉한다.

키워드

#특송 #박소담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