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네이버 NOW. '내일은 국민가수 TOP7 스페셜 라이브' 영상 캡처]

[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내일은 국민가수' TOP7이 네이버 NOW. 스페셜 라이브를 통해 '국민남친'에 등극했다.

지난 22일 방송된 네이버 NOW. '내일은 국민가수 TOP7 스페셜 라이브'에는 TV CHOSUN '내일은 국민가수'(이하 '국민가수')의 TOP7 손진욱, 고은성, 박장현, 이병찬, 이솔로몬, 김동현, 박창근이 출연해 팬들과 소통했다.

이날 TOP7 멤버들은 파이널 경연의 부담감을 잠시 내려놓고 '국민남친'으로 변신해 팬들과 겨울 데이트를 즐겼다.

먼저 각자 기분을 표현한 노래 한 소절을 잇따라 선사했다. TOP7은 '좋아좋아', '좋을텐데', 'I Love You' 등 달달한 사랑 노래를 즉흥으로 부르며 시작부터 팬들의 마음을 녹였다.

본격적으로 팬들과의 소통 시간이 이어졌다. 마지막 경연을 앞두고 잠은 잘 자는지 묻는 질문에 이병찬은 "스트레스 받으면 악몽을 꾸는 편인데 요즘은 꿈꿀 새도 없이 숙면을 취한다"며 바쁜 일상을 공유했다.

고은성은 "한 번씩 재입대하는 꿈을 꿀 때도 있었는데 요즘 팬 여러분 덕분에 악몽을 안 꾼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또 "네이버 NOW. 들어왔더니 록 하는 남친 생겼다"는 댓글을 향해 손진욱은 "계속 댓글 달아주면 사랑할거야!"라는 센스 있는 샤우팅으로 화답해 눈길을 모았다.

'국민남친' 역할에 몰입한 TOP7은 저마다 다정한 멘트로 팬들의 설렘을 유발했다.

고은성은 "자기야. 우리 뮤지컬 보러 갈래?", 손진욱은 "나랑 록 페스티벌 가서 헤드뱅잉 하자" 등 본인의 장르를 어필한 멘트로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이병찬은 "날 너무 귀엽게만 보시는 것 같다"며 "야! 밥먹자"라는 박력 있는 멘트로 팬들을 '심쿵'하게 했다.

이어 스페셜 라이브 스테이지가 펼쳐졌다. TOP7은 본인들만의 매력이 가득한 'Must Have Love'로 겨울 밤 잊지 못할 귀 호강을 선사했다.

'국민가수' 마지막 경연만을 앞둔 TOP7은 팬들에게 진심 어린 고마움을 전하기도 했다. 멤버들은 "개개인 참가자였지만 이제 TOP7으로 움직이고 있다.

다 같이 한 모습으로 바라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해 감동을 자아냈다.

한편 TV CHOSUN '내일은 국민가수'는 나이와 장르, 국적, 성별을 불문하고 노래를 사랑하고 무대에 대한 갈망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대국민 희망 프로젝트' K팝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23일 오후 10시 대망의 결승 파이널 무대를 통해 최후의 국민가수가 공개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