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ATISPAUS 제공]
[사진 = ATISPAUS 제공]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싱어송라이터 서리(Seori)가 디어유 버블을 통해 글로벌 팬들과 더욱 활발한 소통을 펼친다.

21일 레이블 ATISPAUS(아티스파우스)는 "서리가 프라이빗 메시지 플랫폼 디어유 (DearU)에 합류해 오늘(21일)부터 '디어유 버블 (DearU bubble)' 서비스를 오픈한다"라고 밝혔다.

디어유 버블은 아티스트와 팬들이 일대일로 직접 소통하며 프라이빗 메시지를 공유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서리는 버블 서비스를 통해 전 세계 음악 팬들과 메시지로도 적극적인 소통에 나설 예정이다.

기존에 청하, 김재환, 윤지성, 강혜원, 김민주 등 솔로 가수를 포함한 247명의 아티스트들이 디어유 버블 서비스로 팬들과 만나고 있다. 서리는 K-POP 다양성의 한 축을 책임지는 여성 솔로 싱어송라이터로서 디어유 버블 라인업에 합류해 눈길을 끈다. 서리의 새로운 소통 창구에 관심이 모아진다.

서리는 지난해 5월 첫 EP '?depacse ohw'로 데뷔한 신예 싱어송라이터다. 이후 'Trigger (트리거)', 'Lovers in the night (러버스 인 더 나이트)', '긴 밤', 'Dive with you (다이브 위드 유)' 등의 싱글을 연이어 발매하며 유니크한 음악 세계관으로 눈도장을 찍었다. 또한, 88라이징 합류 후 '아시아 라이징 투게더 (Asia Rising Together)', 'HITC 페스티벌' 무대를 통해서도 글로벌 음악 팬들과 소통했다.

올해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두 번째 정규앨범 타이틀곡 피처링, 마블 영화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OST 'Warriors (워리어스)' 참여로 전 세계 음악 씬에 존재감을 드러냈다. 최근에는 한국인으로 유일하게 미국 음원 미디어 서비스사 VEVO가 발표한 '2022년 주목할 만한 아티스트'에 선정됐고, '긴 밤'이 애플뮤직 선정 '2021 최고의 음악 100선'에 이름을 올려 또 한번 주목 받았다.

서리와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디어유 버블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버블 위드 스타즈(bubble with STARS)'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한 후 이용하면 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