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TOON STUDIO 제공]
[사진 = TOON STUDIO 제공]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가수 로시가 네이버웹툰 '아는 여자애' OST로 특별한 러브송을 선보인다.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로시가 가창에 참여한 네이버웹툰 '아는 여자애'의 새로운 OST '미리 좀 말해주지 그랬어 (ENFP)'가 발매된다.

'미리 좀 말해주지 그랬어'는 '아는 여자애'에 등장하는 송지은의 테마곡이다. 한시도 가만히 있지 못하고 좋아하는 사람과 대화를 이어나가고 싶고, 함께 재밌는 것들을 하고 싶은 속마음들을 담아냈다.

특히 'ENFP'라는 부제는 MBTI 성격 유형 중 한 유형을 의미한다. 발랄하고 어디로 튈지 모르는 ENFP가 좋아하는 남자애를 생각하며 SNS를 염탐하고 일거수일투족을 탐구하는 귀여운 집착이 "밥 먹는 건 까먹어도 너는 안 까먹어 난 yeah / 시도 때도 없이 네 사진을 눌러보고 있네"라는 재치있는 가사로 표현됐다.

신흥 'OST 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로시는 특유의 사랑스러운 음색으로 '미리 좀 말해주지 그랬어'의 묘한 러브라인을 노래했다. 달콤한 EP 연주와 스윙감이 느껴지는 리얼 드럼 사운드도 색다른 느낌을 선사한다.

이민혁의 '그렇게 됐나 봐', 치즈의 'Our Blue', 데이브레이크X유키카의 '속이 궁금해'에 이어 로시의 '미리 좀 말해주지 그랬어'가 '아는 여자애' 황금 OST 라인업을 완성할 전망이다.

로시가 가창한 네이버웹툰 '아는 여자애'의 새로운 OST '미리 좀 말해주지 그랬어'는 이날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