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달콤 커피 겨울 신메뉴 3종]
[사진:달콤 커피 겨울 신메뉴 3종]

[서울=RNX뉴스] 김종덕 기자 =  커피 전문점 달콤(dal.komm)이 겨울 시즌 신메뉴 티 블렌딩 3종을 출시했다.

달콤은 올겨울 시즌 콘셉트를 ‘홀리데이 모먼트’로 선정, 신메뉴가 크리스마스 등 연말 분위기 속 일상 회복에 도움이 됐으면 한다는 바람을 담아 시즌 음료 3종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달콤의 이번 신메뉴는 영하권으로 떨어진 날씨에 따뜻하게 몸과 마음을 감싸주는 음료들로, 릴렉스에 도움이 되는 원재료를 활용한 ‘유자 엘더베리’, ‘레몬진저 캐모마일’, ‘핑크 홀리데이’ 등 티 베리에이션 메뉴 3종이다.

‘유자 엘더베리’는 달콤쌉쌀한 유자와 엘더베리 티가 더해져 깊은 풍미를 즐길 수 있는 티 메뉴이며, ‘레몬진저 캐모마일’은 상큼한 레몬과 은은한 진저에 향긋한 캐모마일이 더해진 향긋한 풍미의 티 메뉴다.

눈으로 함께 즐기는 티 메뉴를 원한다면 ‘핑크 홀리데이’가 제격이다. 핑크빛 비주얼이 인상적인 메뉴로 상큼한 레드엘더베리와 달콤한 리치 조합에 로즈마리 가니시가 더해져 화사하고 달콤한 풍미를 선사한다.

위드 코로나 시대에 맞춰 원기를 증진할 수 있는 티 메뉴 도입으로 평범한 일상의 에너지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이번 달콤의 시즌 메뉴는, 달콤 앱을 이용한 테이블오더로 구매 시 잔당 스탬프 4개 적립이 되는 이벤트 또한 진행된다.

이번 시즌 메뉴 출시에 대해 달콤커피 담당자는 “추워진 날씨에 단 한 모금만으로도 추위가 사르르 사라질만한 건강 음료를 찾는다면, 달콤 홀리데이 3종이 제격”이라며 “비주얼부터 건강까지 책임지는 겨울 신메뉴로 포근한 연말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키워드

#달콤(dal.komm)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