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지훈 기자 = 2016년 하반기 공채가 한창 진행중인 가운데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의 대기업 인적성검사 대비 과정이 인기다. 에듀윌이 ‘2016 하반기 공채 대비 취업드림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지난 26일 오픈한 ‘대기업 직무적성 모의고사’와 ‘공기업 NCS 모의고사’는 4일 만에 1,400여명의 취업준비생이 몰리며 뜨거운 열기를 보이고 있다.

본 모의고사는 2016년 하반기 취업 준비생이라면 누구나 응시가 가능하며 10월 30일까지 무료로 제공된다.

모의고사는 100여개 대기업과 공기업의 공통 영역을 선별하고 2016년 하반기 출제 예상 문제를 엄선하여 마련한 것으로, ‘대기업 직무적성 모의고사’는 언어, 추리, 상식, 수리논리, 시각적사고 5과목 100문항이 총 100분에 걸쳐 진행되며, ‘공기업 NCS 필기 모의고사’는 NCS 공통영역 100문항이 총 120분에 걸쳐 진행된다.

시험 직후에는 개인별 취약점을 분석한 ‘성취도 분석노트’가 증정돼 성적 결과를 바탕으로 오답까지 꼼꼼하게 분석할 수 있다.

또한 본격적인 인적성 시즌에 들어서면서 에듀윌이 출간한 대기업 인적성검사 및 NCS 관련 서적도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 특히 10월 8일(토)에 실시되는 LG그룹의 인적성검사를 앞두고 ‘2016 하반기 대비 에듀윌 LG그룹 인적성검사 한권끝장 기본서(계열공통)’의 인기가 뜨겁다.

지난 상반기 yes24에서 LG 인적성 부문 판매 1위를 차지한 바 있는 본 교재는 LG 채용에서 강조하고 있는 한자, 한국사와 같은 인문 역량을 특화하여 어문계열, 자연계열 취업준비생들이 모두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에듀윌의 LG그룹 인적성검사 교재 구입 시 인문역량 고득점 요약집이 특별 혜택으로 증정되며, 본 교재는 에듀윌 도서몰이나 대형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