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SBS ‘인기가요’ 방송 화면 캡처]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그룹 고스트나인(GHOST9)이 글로벌 팬심을 지휘하는 마에스트로로 변신했다.

고스트나인(손준형, 이신, 최준성, 이강성, 프린스, 이우진, 이진우)은 28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새 미니앨범 ‘NOW : Who we are facing (나우 : 후 위 아 페이싱)’ 타이틀곡 ‘Control (컨트롤)’ 무대를 공개했다.

이날 고스트나인은 한층 깊어진 카리스마를 돋보이게 하는 스타일링으로 무대에 등장했다.

고스트나인은 청량한 소년미를 벗고 진한 남성미와 퇴폐미를 담은 비주얼을 장착했고, 무한한 콘셉트 소화력으로 글로벌 팬심을 사로잡았다.

고스트나인은 차별화된 카리스마로 한층 더 성장한 면모를 보였다. 독창적인 세계관을 무대에서 펼쳐내며 몰입도를 높였다.

또한 역삼각형 대형으로 모델처럼 걷는 ‘런웨이춤’과 마에스트로처럼 지휘하는 ‘마에스트춤’의 포인트 안무 등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무대를 장악했다.

고스트나인의 새 미니앨범 ‘NOW : Who we are facing’은 ‘중독적인 샤우팅’과 ‘마에스트로’라는 키워드를 통해 다채로운 스토리텔링을 펼친다.

특히 ‘지금 우리가 마주하는 존재는 누구인가?’라는 주제 아래 특별한 만남과 지금 이 순간의 소중함에 대해 노래한다.

타이틀곡 ‘Control’은 마치 지휘를 하는 듯한 비유를 사용해 마음속에 있는 두려움, 슬픔, 후회 등은 잠시 넣어두고 나에게 오라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괴테의 시를 바탕으로 작곡된 슈베르트의 가곡 ‘마왕’을 샘플링해 카리스마 있는 클래식 피아노의 울림이 인상적인 곡이다.

한편, ‘인기가요’ 컴백 무대를 마치며 지상파 음악 방송을 모두 접수한 고스트나인은 앞으로도 각종 음악 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NOW : Who we are facing’ 활동을 이어간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