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인터파크 유튜브 채널 캡처]
[사진 = 인터파크 유튜브 채널 캡처]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그룹 NATURE(네이처) 소희와 채빈이 소상공인을 위해 특별한 홍보 활동에 나섰다. 

최근 인터파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소희와 채빈이 출연한 '소상공인 가치삽시다' 캠페인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소희와 채빈은 "하루 세 번 치아의 가치를 밝히다"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등장했다. 소희는 채빈을 바라보며 "어떻게 이렇게 빛이나?"라며 감탄했고, 채빈은 "칫솔을 바꿨다"라며 소상공인 업체의 칫솔을 홍보했다. 

특히 두 사람은 맑고 깨끗한 비주얼로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을 뿐만 아니라 해당 제품의 장점을 설명하며 구매 욕구를 자극했다. 

앞서 코로나 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을 위한 '소상공인 가치삽시다' 챌린지에 참여해 훈훈한 응원을 전한 네이처는 디퓨저에 이어 칫솔을 홍보하며 선한 영향력을 전파했다.   

한편 네이처는 공식 SNS와 유튜브, V LIVE 채널 등을 통해 팬들과 가까이 만나며 끊임없이 소통하고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