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빅토리콘텐츠]

[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배우 이지훈이 ‘스폰서’를 통해 비밀스러운 매력을 지닌 캐릭터로 변신한다.

오는 29일(월) 밤 10시 30분 첫 방송 되는 새 월화드라마 ‘스폰서’(연출 이철/ 극본 한희정/ 제작 빅토리콘텐츠)는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자신의 욕망을 채워 줄 스폰서를 직접 찾아 나서는 네 남녀의 치정 로맨스다.

이지훈은 극 중 미국 유명 잡지사에서 일하는 능력 있는 포토 그래퍼 이선우 역을 맡았다. 보는 이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물들이는 따스한 본성을 지닌 이선우는 과거의 아픈 기억으로 인해 복수심에 휩싸이게 된다고.

그는 각기 다른 야망에 사로잡힌 뷰티회사 CEO 한채린(한채영 분)과 모델 지망생 현승훈(구자성 분), 라이징 스타 박다솜(지이수 분)과 지독하게 얽히며 위험하고 무모한 전개를 이끌어갈 예정이다.

이지훈은 “‘스폰서’라는 작품은 여태 해본 적 없는 장르라 도전하게 되었다”라며 출연을 결심한 이유를 밝혔다.

이어 “이선우라는 인물이 ‘복수’라는 코드를 가지고 다면적으로 접근하는 입체적인 인물이라는 점에서 매력을 느끼게 됐다”라며 따뜻함과 냉철함을 겸비한 ‘이선우’의 다채로운 매력을 어필해 기대를 높였다.

또한 이지훈은 자신이 맡은 배역에 대해 “이선우는 복잡하게 얽혀있는 관계 안에서 ‘복수’라는 욕망을 가지고 다른 인물들과의 인연을 치밀하게 꾸려나간다”라고 설명하며, 매서운 한 방을 숨기고 있는 캐릭터를 예고했다.

그는 “연기하는 동안 사건에 따라 다양하게 반응하게 되어 즐겁다”라고 덧붙이며, 목표를 이루기 위해 가열 차게 달려나가는 이선우의 이야기를 궁금하게 했다.

이지훈은 “이선우의 행동이 정당성을 가질 수 있게, 그의 감정을 시청자분들이 잘 이해할 수 있도록 신경 쓰고 있다”라며 캐릭터의 내면을 생생하게 보여주기 위한 노력을 엿보이게 하기도.

특히 그는 “모든 선배님이 재미있고 좋은 분들이라 시간 날 때마다 수다도 떨고, 힘든 일이 있을 때마다 고민을 많이 털어놓기도 하면서 지낸다.

덕분에 연기 호흡이 정말 좋다”라는 대답으로 ‘스폰서’에 자리 잡은 꽉 찬 케미스트리를 더욱 기다려지게 했다.

마지막으로 이지훈은 “IHQ 개국 첫 드라마 ‘스폰서’ 많이 기대해주시고, 어려운 환경에서도 열심히 노력하고 있으니 본방 사수 부탁드린다”라는 밝은 메시지를 전했다.

폭넓은 감정선을 섬세하게 표현해낼 이지훈의 활약은 IHQ 새 월화드라마 ‘스폰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폰서’는 채널 IHQ 개국 첫 드라마로, 오는 29일(월)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