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티빙(TVING)]

[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이 또 다른 행복을 향해 한 발짝 뗀 이선빈, 한선화, 정은지 그리고 최시원의 모습을 공개했다.

동갑내기 세 친구의 우정을 그리고 있는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은 청춘들의 고민과 우정을 현실감 있게 담아내 매 에피소드가 공개 될때마다 공감대를 형성하는 것은 물론 플랫폼의 성장까지 견인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지난 화에서는 안소희(이선빈 분), 한지연(한선화 분), 강지구(정은지 분), 강북구(최시원 분)가 사회초년생 시절을 함께 겪으며 어른으로 더욱 단단해지는 모습과

그럴수록 굳건해지는 우정을 선보인 가운데 오늘(19일) 공개될 9, 10화에서는 버라이어티한 각자의 사연으로 한뼘 더 자라나는 네 사람의 성장기를 그릴 예정이다.

먼저 방송국 입사보다 훨씬 전부터 인연을 이어왔던 안소희와 강북구가 단둘이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부쩍 야윈 안소희가 거의 혼절하다시피 강북구에게 안긴 모습이다. 앞서 안소희의 부친상이 예고된 만큼 강북구가 그만의 독특한 방식으로 깊은 위로를 전한다고 해 궁금증이 쏠린다.

또한 한지연은 썸남이 “결혼에 한번 실패한 적이 있다”며 과거를 고백한 상황이다.

알고 보면 가장 속이 깊고, 편견이 없어 늘 용기 있는 선택을 했던 그녀이기에 썸남의 고백을 들은 후 한지연이 내릴 결정에 기대가 증폭된다.

마지막으로 가족과 연을 끊고 살았던 강지구는 7년 만에 가족과 만난다.

자신의 아픔은 돌봐주지 않고 진급만을 강요하는 엄마 때문에 가족과 단절을 택한 그녀가 어떤 일을 계기로 마음을 돌렸을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7년 만에 만난 그들이 서로를 좀 더 이해하고 갈등의 벽을 잘 허물어 낼 수 있을 지가 관전 포인트다.

이에 세 친구와 강북구의 이러한 모습들과 결심들이 이들의 앞날에 어떤 변화를 가져다 줄지 오늘도, 내일도 파란만장할 네 사람의 이야기가 벌써부터 기다려진다.

좌충우돌 청춘들의 쓰디쓴 사회생활과 매운맛 연애담을 유쾌하게 그려내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 9, 10화는 오늘(19일) 오후 4시에 티빙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